
새학기의 시작과 함께 강남대학교와 새로운 출발을 준비하는 업체들이 생겼다.
강남대학교 후원의 집 골목은 예술관과 인문사회관 뒷 편의 구름다리를 지나서 샬롬관으로 내려가는 계단 우측에 작은 산책길을 지나는 곳에 위치해 있다. 이번 학기에 새로 가입한 업체는 '도시락&반찬가게', '카페공방 리무에라', '카피나라' 3곳이다. 강남대학교는 새롭게 가입한 업체 3곳의 발전을 기원하며 감사의 뜻으로 강남대학교 후원의 집 현판을 수여했다.
'도시락&반찬가게'는 엄마 도시락, 제육 도시락, 돈까스 도시락, 각종 밑반찬 및 김치를 판매하며, 영업시간은 주중 오전 11시부터 오후 8시까지, 토요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4시까지, 일요일은 휴무이다. 도시락은 계절에 따라 매일 다른 반찬으로 구성되며, 3만원 이상 주문 시 강남대학교 교내 배달도 가능하다.
'카페공방 리무에라'는 커피, 차, 음료, 캘리그라피, 위빙공예등 음료 판매 이외에도 다양한 활동들을 진행한다. 영업시간은 주중 오전 10시부터 오후 9시까지, 토요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7시, 일요일은휴무이다. 또한 매월 마지막주 목요일에는 지역사회 핸드메이드 공예들이 모여 프리마켓을 연다.
'카피나라'에서는 복사, 출력, 제본 인쇄, 명함, 전단지, 포스터 제작 등이 가능하다. 영업시간은 주중 오전 8시 30분부터 오후 7시까지, 토요일 오전 8시 30분부터 오후 12시까지, 일요일은 휴무이다. '카피나라'는 샬롬관 뒤편 가까운 거리에 위치하고 있으며, 대형 흑백 출력기, 고해상도 컬러 출력 장비 등을 보유하고 있어 좋은 품질과 서비스 이용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