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12.22 (일)

  • 맑음동두천 -6.0℃
  • 맑음강릉 -0.4℃
  • 맑음서울 -4.2℃
  • 구름많음대전 -2.1℃
  • 맑음대구 -0.7℃
  • 맑음울산 -0.5℃
  • 광주 1.0℃
  • 맑음부산 1.0℃
  • 흐림고창 1.1℃
  • 제주 5.7℃
  • 맑음강화 -4.4℃
  • 맑음보은 -3.1℃
  • 맑음금산 -2.3℃
  • 흐림강진군 2.8℃
  • 맑음경주시 -0.6℃
  • 맑음거제 1.6℃
기상청 제공

참여활동 소식

유기농 여성용품 브랜드 아임오, 제1회 아임오 레이디벅스 캐릭터 공모전 개최

- 공모 주제는 무당벌레를 활용한 브랜드 캐릭터 개발
- 고등학생/대학(원)생 참여 가능

 

아임오 (대표 신상철)가 오는 4월 5일까지 ‘제1회 캐릭터 공모전’에 도전할 캐릭터 작가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아임오는 페미닌케어 전문브랜드로 유기농 생리대부터 코스모스 인증을 획득한 여성청결제까지 한결같이 유기농을 고집하는 브랜드다. 특히 아임오의 유기농 순면은 화학비료와 살충제 없이 오직 무당벌레를 이용한 친환경 유기농법에서 탄생했다. 


본 공모전은 아임오를 상징하는 무당벌레에 학생들의 참신한 아이디어를 반영하고자 이번 공모전을 마련했다. 공모주제는 아임오의 무당벌레를 활용한 캐릭터 개발로 시각화에 관심있는 고등학생, 대학(원)생이면 참여할 수 있다. 개인 또는 3인이하의 팀 구성도 가능하며 응모방법은 해상도 72dpi이상 jpg혹은 jpeg파일로 변환하여 접수하면 된다. 


참가신청서는 아임오 공식 블로그에서 다운받을 수 있으며, 공모전 공식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아임오는 내부심사와 SNS 심사를 반영해 4월중 심사를 진행할 예정이며, 수상작 총 5점을 선정, 총 500만원 규모의 상금과 상장을 수여한다. 


아임오는 이번 공모에 선정된 작품을 적극 활용해 제품 또는 마케팅활동에 상용화 한다는 방침이다. 아임오 사업부 서창규 본부장은 “이번 공모전을 통해 아임오에 대한 학생들의 관심을 불러 일으키고 홍보효과도 거둘 수 있을 것”이라며 “많은 분들의 적극적인 공모 참여로 젊은 세대에게 친근하게 다가갈 수 있는 캐릭터가 개발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공모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임오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프로필 사진
정범모 기자

안녕하세요. 캠퍼스엔 정범모 기자입니다.
정확하고 신속한 정보로 여러분과 함께 하겠습니다.






성균관대 스포츠과학과 허윤서 선수, 2024 파리 올림픽 출전
성균관대 스포츠과학대학 허윤서 선수가 2024 파리 올림픽 아티스틱 스위밍 종목에 국가대표로 출전한다. 해당 종목에 한국 선수가 올림픽에 출전하는 것은 지난 2012년 런던 올림픽 이후 12년 만이다. 아티스틱 스위밍은 음악에 맞춰 수중에서 춤을 추는 종합 예술 스포츠이다. 선수들은 화려한 메이크업과 수영복을 착용하고 물속에서 아름다운 동작을 선보이는 종목이다. 유연성, 힘, 섬세함, 그리고 팀워크가 필요하며 프리 루틴과 테크니컬 루틴으로 나누어 경기가 진행된다. 우리나라를 대표해 허윤서 선우와 이리영(부산광역시수영연맹) 선수가 아티스틱 스위밍 종목에 출전하다. 두 선수 모두 2024년 2월 도하 세계 수영 선수권 대회 듀엣 부문에서 결선에 진출해 10위를 차지하며 올림픽 출전권을 획득했다. 허윤서 선수는 “모든 선수들이 꿈꾸는 큰 무대인 만큼 저도 선수로서 참여할 수 있게 되어 매우 뜻깊고 뿌듯하다”고 말했다. 이어서 “12년만의 출전인 만큼 지금까지 연습한 실력을 모두 쏟아내겠다”고 출전 소감을 밝혔다. 허윤서 선수가 출전하는 아티스틱 스위밍 경기는 오는 8월 10일(토)과 11일(일) 오전 2시 30분(한국시간 기준)에 진행된다. ○ 허윤서 선수 주요

배너
배너

여신금융협회, 제8기 서포크레딧 대학생 신용홍보단 발대식 개최
여신금융협회는 7월 19일(금) 제8기 '서포크레딧 대학생 신용홍보단' 발대식을 개최했다. 서포크레딧은 지원(Support)과 신용(Credit)의 합성어로서 대학생의 신용에 대한 관심을 불러일으키고, 건전한 신용관리 의식 함양을 지원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서포크레딧 대학생 신용홍보단(이하 신용홍보단)’ 활동은 사회진출을 앞 둔 대학생들의 금융지식 함양과 신용관리 의식 제고를 위해 협회 주관으로 2017년부터 매해 운영 중인 전국 단위 신용캠페인 행사이다. 또한 신용회복위원회 ‘새희망힐링펀드’ 지원 사업이기도 하다. 신용홍보단 활동에는 신용교육 및 신용관리에 관심 있는 전국의 대학생이 참여했다. 8기는 서류 및 영상 심사를 통해 최종 36명(10개팀)이 선발됐다. 이날 발대식은 협회 금융본부장의 환영사를 시작으로 위촉장 수여, 팀별 레크리에이션, 팀미션 주제 선정 및 계획 수립 순으로 진행됐다. 신용의 개념 및 관리 방법을 주제로 한 맞춤형 강연도 열렸다. 서포터즈는 앞으로 3개월간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과 미션을 통해 신용 및 금융 관련 지식을 습득하고, 체득한 신용 정보를 온라인 콘텐츠로 직접 제작하여 전파하는 홍보 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다. ‘찾아가는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