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스트리아에서 온 달콤한 과일 맥주, 예거(Egger)가 ‘맥주 러버’들을 위한 서포터즈인 예거 프렌즈 2기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지난해 첫 선을 보인 예거 프렌즈는 SNS 채널을 통해 예거 맥주를 홍보하는 온라인 서포터즈이다. 지난 예거 프렌즈 1기는 94대 1이라는 높은 경쟁률을 기록했으며, 15명의 서포터즈들이 3개월간 열성적인 활동을 선보였다. 이에, 2기는 기존 15명에서 20명으로 인원이 증대되었으며, 3개월에서 총 4개월로 활동 기간 또한 늘렸다.
‘예거 프렌즈’는 SNS 활동을 활발히 하는 ‘맥주 러버’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접수는 모집 홍보 포스터를 개인 SNS에 공유하는 미션을 수행한 뒤, 공식 수입원인 ㈜웰그린 홈페이지에 있는 링크를 통해 간단하게 서류 접수를 하면 된다.
예거 프렌즈 2기는 4월부터 7월까지 활동하며, 개인 및 팀별 미션을 수행한다. 서포터즈 혜택으로는 개인 활동비가 지급되며 자유롭게 예거 맥주를 즐길 수 있다. 또한, 개인 및 팀별 미션에 따라 각 우수 팀과 개인을 선발하여 별도의 포상이 이뤄질 예정이다.
한편, 예거(Egger)는 오스트리아 브랜드로 복숭아, 레몬, 자몽 과즙이 함유된 과일 맥주이다. 달콤한 맛과 2% 전반의 알코올 도수(Alc.)인 만큼 누구나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현재 전국 14,000여개의 GS25 편의점을 통해 판매되고 있다.
웰그린 마케팅 관계자는 “맥주를 사랑하고 온라인 마케팅 활동에 열정을 가진 많은 분들이 지원해주시길 바란다.”라며 “특히 이번 2기는 예거 리뉴얼 출시와 맞물리는 만큼 다양한 서포터즈 활동이 진행될 예정이라 더욱 기대된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