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12.15 (일)

  • 맑음동두천 -5.6℃
  • 구름조금강릉 1.5℃
  • 구름많음서울 -0.6℃
  • 흐림대전 1.3℃
  • 대구 0.6℃
  • 맑음울산 0.8℃
  • 구름많음광주 2.7℃
  • 맑음부산 2.8℃
  • 흐림고창 3.9℃
  • 제주 8.1℃
  • 구름많음강화 -3.4℃
  • 흐림보은 1.4℃
  • 흐림금산 0.7℃
  • 흐림강진군 4.8℃
  • 구름많음경주시 2.7℃
  • 맑음거제 3.2℃
기상청 제공

참여활동 소식

예거(Egger), 공식 서포터즈 예거 프렌즈 2기 모집

지난 1기에 94대 1의 경쟁률을 기록한 ‘예거 프렌즈’, 3월 22까지 2기 온라인 서류 접수
예거 라들러 3종 리뉴얼 출시에 맞춰 다양한 마케팅 홍보 활동 진행 예정

 

 

오스트리아에서 온 달콤한 과일 맥주, 예거(Egger)가 ‘맥주 러버’들을 위한 서포터즈인 예거 프렌즈 2기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지난해 첫 선을 보인 예거 프렌즈는 SNS 채널을 통해 예거 맥주를 홍보하는 온라인 서포터즈이다. 지난 예거 프렌즈 1기는 94대 1이라는 높은 경쟁률을 기록했으며, 15명의 서포터즈들이 3개월간 열성적인 활동을 선보였다. 이에, 2기는 기존 15명에서 20명으로 인원이 증대되었으며, 3개월에서 총 4개월로 활동 기간 또한 늘렸다. 

 

‘예거 프렌즈’는 SNS 활동을 활발히 하는 ‘맥주 러버’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접수는 모집 홍보 포스터를 개인 SNS에 공유하는 미션을 수행한 뒤, 공식 수입원인 ㈜웰그린 홈페이지에 있는 링크를 통해 간단하게 서류 접수를 하면 된다. 

 

예거 프렌즈 2기는 4월부터 7월까지 활동하며, 개인 및 팀별 미션을 수행한다. 서포터즈 혜택으로는 개인 활동비가 지급되며 자유롭게 예거 맥주를 즐길 수 있다. 또한, 개인 및 팀별 미션에 따라 각 우수 팀과 개인을 선발하여 별도의 포상이 이뤄질 예정이다. 

 

한편, 예거(Egger)는 오스트리아 브랜드로 복숭아, 레몬, 자몽 과즙이 함유된 과일 맥주이다. 달콤한 맛과 2% 전반의 알코올 도수(Alc.)인 만큼 누구나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현재 전국 14,000여개의 GS25 편의점을 통해 판매되고 있다.

 

웰그린 마케팅 관계자는 “맥주를 사랑하고 온라인 마케팅 활동에 열정을 가진 많은 분들이 지원해주시길 바란다.”라며 “특히 이번 2기는 예거 리뉴얼 출시와 맞물리는 만큼 다양한 서포터즈 활동이 진행될 예정이라 더욱 기대된다.”고 밝혔다.

프로필 사진
정범모 기자

안녕하세요. 캠퍼스엔 정범모 기자입니다.
정확하고 신속한 정보로 여러분과 함께 하겠습니다.

13건의 관련기사 더보기





성균관대 스포츠과학과 허윤서 선수, 2024 파리 올림픽 출전
성균관대 스포츠과학대학 허윤서 선수가 2024 파리 올림픽 아티스틱 스위밍 종목에 국가대표로 출전한다. 해당 종목에 한국 선수가 올림픽에 출전하는 것은 지난 2012년 런던 올림픽 이후 12년 만이다. 아티스틱 스위밍은 음악에 맞춰 수중에서 춤을 추는 종합 예술 스포츠이다. 선수들은 화려한 메이크업과 수영복을 착용하고 물속에서 아름다운 동작을 선보이는 종목이다. 유연성, 힘, 섬세함, 그리고 팀워크가 필요하며 프리 루틴과 테크니컬 루틴으로 나누어 경기가 진행된다. 우리나라를 대표해 허윤서 선우와 이리영(부산광역시수영연맹) 선수가 아티스틱 스위밍 종목에 출전하다. 두 선수 모두 2024년 2월 도하 세계 수영 선수권 대회 듀엣 부문에서 결선에 진출해 10위를 차지하며 올림픽 출전권을 획득했다. 허윤서 선수는 “모든 선수들이 꿈꾸는 큰 무대인 만큼 저도 선수로서 참여할 수 있게 되어 매우 뜻깊고 뿌듯하다”고 말했다. 이어서 “12년만의 출전인 만큼 지금까지 연습한 실력을 모두 쏟아내겠다”고 출전 소감을 밝혔다. 허윤서 선수가 출전하는 아티스틱 스위밍 경기는 오는 8월 10일(토)과 11일(일) 오전 2시 30분(한국시간 기준)에 진행된다. ○ 허윤서 선수 주요

배너
배너

여신금융협회, 제8기 서포크레딧 대학생 신용홍보단 발대식 개최
여신금융협회는 7월 19일(금) 제8기 '서포크레딧 대학생 신용홍보단' 발대식을 개최했다. 서포크레딧은 지원(Support)과 신용(Credit)의 합성어로서 대학생의 신용에 대한 관심을 불러일으키고, 건전한 신용관리 의식 함양을 지원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서포크레딧 대학생 신용홍보단(이하 신용홍보단)’ 활동은 사회진출을 앞 둔 대학생들의 금융지식 함양과 신용관리 의식 제고를 위해 협회 주관으로 2017년부터 매해 운영 중인 전국 단위 신용캠페인 행사이다. 또한 신용회복위원회 ‘새희망힐링펀드’ 지원 사업이기도 하다. 신용홍보단 활동에는 신용교육 및 신용관리에 관심 있는 전국의 대학생이 참여했다. 8기는 서류 및 영상 심사를 통해 최종 36명(10개팀)이 선발됐다. 이날 발대식은 협회 금융본부장의 환영사를 시작으로 위촉장 수여, 팀별 레크리에이션, 팀미션 주제 선정 및 계획 수립 순으로 진행됐다. 신용의 개념 및 관리 방법을 주제로 한 맞춤형 강연도 열렸다. 서포터즈는 앞으로 3개월간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과 미션을 통해 신용 및 금융 관련 지식을 습득하고, 체득한 신용 정보를 온라인 콘텐츠로 직접 제작하여 전파하는 홍보 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다. ‘찾아가는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