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7월 반려동물과 함께 즐길 수 있는 펫 박람회가 수원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슬기로운 집사생활>은 수원 광교에 위치한 컨벤션센터에서 7월 24일(금)~26(일)까지 3일간 열린다. 국내 반려동물 가구가 급증하면서 관련 행사들도 꾸준히 늘어나며 선택의 폭도 넓어지고 있는 추세이다. 코로나로 인한 소비심리 위축에도 불구하고 반려동물 시장은 꾸준히 상승세를 보이며 성장하고 있다. 이에 발맞춰 새롭게 선보이는 펫박람회인 <슬기로운 집사생활>이 업계의 관심을 받고 있다.
다양한 신제품과 인기상품을 현장에서 직접 만날 수 있는 이번 박람회는 풍성한 이벤트 및 부대행사가 더해질 예정이다. 올 여름 여행 대신 도심 속에서 휴가를 보내야하는 이들을 위해 반려동물을 키우고 있지 않다 하더라도 충분히 함께 즐길 수 있는 행사이기도 하다.
관람객은 물론 반려동물도 즐거운 한 때를 보낼 수 있는 행사라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번 박람회는 수도권 내에서 지속적으로 증가하는 행사를 위해 신규로 설립된 수원 컨벤션센터에서 열린다. 특히 아름다운 경관으로 유명한 광교호수공원과 주변의 우수한 상권도 누릴 수 있어 방문객들의 만족도가 더욱 높을 것으로 예상된다.
행사 관계자는 “동물과 가족이 된다는 것은 행복한 일이다. 소중한 반려동물을 돌보는 과정에서 필요한 제품은 물론 가이드를 제공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개최하게 되었다. <슬기로운 집사생활>을 통해 보호자는 물론 함께 행사장을 찾은 반려동물도 좋은 추억을 만들 수 있게 행사 준비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주최측은 코로나 19확산 방지를 위해 출입구 수를 효율적으로 관리하고, 입장 시 비대면 접촉을 우선으로 하며 방역에도 철저한 대비를 할 것을 약속했다. 구매 시 부스 담당자에게 문의 후 긴급재난지원금 사용 또한 가능하다. 또한 온라인 사전 등록시 4종 이상의 ‘굿즈 패키지’가 증정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