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4.18 (금)

  • 구름많음동두천 15.0℃
  • 맑음강릉 14.2℃
  • 흐림서울 16.5℃
  • 맑음대전 17.6℃
  • 박무대구 14.4℃
  • 맑음울산 16.9℃
  • 맑음광주 16.7℃
  • 박무부산 16.2℃
  • 맑음고창 17.0℃
  • 맑음제주 22.9℃
  • 구름많음강화 12.4℃
  • 맑음보은 12.0℃
  • 맑음금산 14.8℃
  • 맑음강진군 15.8℃
  • 맑음경주시 13.5℃
  • 맑음거제 16.1℃
기상청 제공

참여활동 소식

애드크림 TVCF, 오는 31일까지 대학생 광고평가단 모집

 

국내 광고 종합 포털 TVCF 사이트를 운영하는 ㈜애드크림(대표 양숙)은 오는 3월 31일까지 2020년 상반기 ‘대학생 광고평가단’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대학생 광고평가단으로 활동시 매일 OnAir 되는 최신 광고를 누구보다 빠르게 접할 수 있는 기회를 통해 최신 크리에이티브 트랜드를 빠르게 확인할 수 있으며, 냉정한 평가를 함으로써 광고에 대한 견문을 넓힐 수 있는 좋은 기회라고 밝히고 있다.

 

대학생 광고평가단으로 위촉되어 활동시 매월 TVCF 프리미엄 서비스 이용권을 지급하며, 세계 우수광고제 수상작 모음을 열람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또한 운영사 측에서 정하는 활동 기간 충족 시 대학생 광고평가단 인증서를 증정하는 것은 물론, 전체 광고평가단 중 매월 상위 우수 평가자를 선정하여 다양한 혜택도 증정하고 있다.

 

운영사 관계자는 “대학생 광고 평가단 활동을 통해 예비광고인들이 다양한 견문을 넓힐 수 있도록 기회를 제공하는데 힘쓰겠다”고 밝혔으며, 광고평가단 활동을 원하는 대학생은 포스터에 첨부된 양식에 따라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프로필 사진
정범모 기자

안녕하세요. 캠퍼스엔 정범모 기자입니다.
정확하고 신속한 정보로 여러분과 함께 하겠습니다.

13건의 관련기사 더보기





성균관대 스포츠과학과 허윤서 선수, 2024 파리 올림픽 출전
성균관대 스포츠과학대학 허윤서 선수가 2024 파리 올림픽 아티스틱 스위밍 종목에 국가대표로 출전한다. 해당 종목에 한국 선수가 올림픽에 출전하는 것은 지난 2012년 런던 올림픽 이후 12년 만이다. 아티스틱 스위밍은 음악에 맞춰 수중에서 춤을 추는 종합 예술 스포츠이다. 선수들은 화려한 메이크업과 수영복을 착용하고 물속에서 아름다운 동작을 선보이는 종목이다. 유연성, 힘, 섬세함, 그리고 팀워크가 필요하며 프리 루틴과 테크니컬 루틴으로 나누어 경기가 진행된다. 우리나라를 대표해 허윤서 선우와 이리영(부산광역시수영연맹) 선수가 아티스틱 스위밍 종목에 출전하다. 두 선수 모두 2024년 2월 도하 세계 수영 선수권 대회 듀엣 부문에서 결선에 진출해 10위를 차지하며 올림픽 출전권을 획득했다. 허윤서 선수는 “모든 선수들이 꿈꾸는 큰 무대인 만큼 저도 선수로서 참여할 수 있게 되어 매우 뜻깊고 뿌듯하다”고 말했다. 이어서 “12년만의 출전인 만큼 지금까지 연습한 실력을 모두 쏟아내겠다”고 출전 소감을 밝혔다. 허윤서 선수가 출전하는 아티스틱 스위밍 경기는 오는 8월 10일(토)과 11일(일) 오전 2시 30분(한국시간 기준)에 진행된다. ○ 허윤서 선수 주요

배너
배너

여신금융협회, 제8기 서포크레딧 대학생 신용홍보단 발대식 개최
여신금융협회는 7월 19일(금) 제8기 '서포크레딧 대학생 신용홍보단' 발대식을 개최했다. 서포크레딧은 지원(Support)과 신용(Credit)의 합성어로서 대학생의 신용에 대한 관심을 불러일으키고, 건전한 신용관리 의식 함양을 지원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서포크레딧 대학생 신용홍보단(이하 신용홍보단)’ 활동은 사회진출을 앞 둔 대학생들의 금융지식 함양과 신용관리 의식 제고를 위해 협회 주관으로 2017년부터 매해 운영 중인 전국 단위 신용캠페인 행사이다. 또한 신용회복위원회 ‘새희망힐링펀드’ 지원 사업이기도 하다. 신용홍보단 활동에는 신용교육 및 신용관리에 관심 있는 전국의 대학생이 참여했다. 8기는 서류 및 영상 심사를 통해 최종 36명(10개팀)이 선발됐다. 이날 발대식은 협회 금융본부장의 환영사를 시작으로 위촉장 수여, 팀별 레크리에이션, 팀미션 주제 선정 및 계획 수립 순으로 진행됐다. 신용의 개념 및 관리 방법을 주제로 한 맞춤형 강연도 열렸다. 서포터즈는 앞으로 3개월간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과 미션을 통해 신용 및 금융 관련 지식을 습득하고, 체득한 신용 정보를 온라인 콘텐츠로 직접 제작하여 전파하는 홍보 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다. ‘찾아가는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