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0월 31일, 제13회 경남대학교 문화콘텐츠학과 졸업작품 전시회가 개최되었다. 경남대학교 문화콘텐츠학과에서는 매년 졸업을 앞둔 4학년 재학생들이 졸업작품을 창작하고, 전시할 수 있는 졸업작품 전시회를 개최한다.
이번 제13회 졸업작품전에 전시된 작품은 디자인(29명), 기획(6명), 디지털 미디어(5명), 공연(5명), 스토리(13인)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총 58명의 학생이 졸업작품을 출품하였다.
디자인 분야의 경우 의상디자인, 책 표지와 팸플릿 디자인, 브랜드 로고, 엽서, 일러스트레이션을 활용한 스티커 등이 작품으로 전시되었다.
기획 분야의 경우 산업 발전에 기여할 수 있는 제안서 등이 디지털 미디어 분야의 경우 뮤직비디오, 다큐멘터리 등의 영상 콘텐츠물이 전시되었다.
또한 공연 분야의 경우 조명디자인, 작사, 작곡 등이 스토리 분야의 경우 소설, 수필 등 다양한 형식을 가진 작품들이 출품되었다.
일러스트레이션을 활용한 스티커 등의 경우 관람객들이 소장할 수 있도록 소량 준비되어 있으며, 직접 작사, 작곡한 음악들의 경우 헤드폰이 마련되어 있어 직접 듣고 즐길 수 있다.
다양한 장르와 주제를 담은 작품들이 전시되어 있는 제13회 문화콘텐츠학과 졸업작품 전시회는 창원시 마산회원구에 위치한 3.15아트센터 제1전시실에서 진행되며 11월 4일까지 관람이 가능하다.